MS, 전세계 최우수 파트너로 국내 기업 2곳 선정 『IT 소식』

MS, 전세계 최우수 파트너로 국내 기업 2곳 선정 

 

마이크로소프트가 전세계 최우수 파트너로 국내 기업인 ㈜유경테크놀로지스와 ㈜유비베이스를 선정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워싱턴 D.C.에서 전세계 64만 여 파트너 대상으로 63개 분야에서 최우수 파트너를 가리는 월드와이드 파트너 컨퍼런스(Worldwide Partner Conference, 이하 WPC) 2010을 개최하고 OEM 하드웨어 분야 1위로 ㈜유경테크놀로지스와 올해의 국가 파트너상 부문에 ㈜유비베이스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WPC는 올해 8회째 마이크로소프트가 주관하는 최대 규모의 파트너 행사로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최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 최고의 파트너를 부문별로 매년 선정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세계 110여 국가의 64만 여 파트너 중 3천여 파트너가 지원, 63개 분야의 1위 수상을 놓고 경합을 벌였으며, 국내 기업이 여러 부문에서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OEM 하드웨어 분야 1위를 차지한 ㈜유경테크놀로지스(www.yutc.co.kr)는 윈도우 7에서 제공하는 멀티터치 기술을 탑재한 태블릿 PC인 ‘빌립 S10 블레이드’를 출품해 전세계 OEM 제조업체들을 제치고 수상했다. 빌립 S10 블레이드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 및 중소기업, 교육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수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유비베이스(www.ubibase.com)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통합 커뮤니케이션(Unified Communication, 이하 UC) 솔루션을 이용해 전남대학교의 U-Campus를 구축, 올해의 국가 파트너상(Country Partner of the Year) 부문에서 수상했다. ㈜유비베이스는 국내 최대의 UC 컨설턴트 및 개발자, 레퍼런스를 보유해 국내 최고의 UC 파트너로서의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